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 리뷰

리뷰] <디즈니 빌런 스티커 컬러링 7 시리즈> 리뷰 : 드디어 빌런들의 시대가 왔어요!!!



안녕하세요 지렁이에요
이번에 아주 좋은 기회로 북센스 서포터즈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스티커 컬러링 7) 디즈니 빌런 시리즈>의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목 : < 스티커 컬러링 7, 디즈니 빌런>
-출판사: 북센스
-정가: 18,000원

책 표지는 이렇게 보라보라하게 생겼어요!
표지에서 스티커 컬러링을 완성하면 어떻게 보이는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처음에 어떠한 캐릭터들이 있는지 목차에서 보여주는데요
총 5종류의 캐릭터가 있고 모두 빌런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원래 주인공들보다 빌런들을 좋아라 하는 빌런병이 있었는데
항상 빌런 관련 굿즈들은 되게 한정되게 출시 되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전체 구성이 빌런들로만 구성되어있으니
빌런 덕후는 이 자리에 누웠습니다 ㅇ-<-<



이런식으로 캐릭터마다 메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고
챕터마다 나눠져 있어요!



저는 어머니와 함께 하나씩 진행을 했는데요
각자 최애 캐릭터를 골라서 진행했는데
엄마는 백설공주의 여왕을 저는 라이온 킹의 스카를 해보았어요!

엄마께서는 요즘 작은 것들을 보는데 조금 힘들어하셔서
걱정했는데 작은 번호들은 몇 개 없어서
대신 찾아드리면 되니 별로 문제가 없었어요

상대적으로 얼굴 부분의 조각들이 작고 세세하게 표현되었고
망토나 다른 부분들은 큰 조각으로 구성되어있어서
결과물이 빨리빨리 보이는 편이라
성취감이 있더라고요

아래는 엄마가 완성하신 여왕 그림이에요!!



완성작은 실제 그림하고 비교하며 진행할 수도 있게 되어있는데
처음에 시작할 때는 너무 단순화되어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리얼하게 마무리되더라고요!

엄마의 경우에는 손이 원체 빠르셔서 반나절 정도 걸리셔서 완성하셨어요
처음에는 이걸 왜 하냐며 이해 안 된다고 하시더니 앉은자리에서
그냥 한번에 끝내버리셨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끝에 흰 테두리 안 남게 꼼꼼히 붙인다고 붙이다가
아직도 붙이고 있답니다...

힐링용으로 하는 건데 저는 왜 이런 거에 이렇게 집착하게 될까요 🤣
그래도 찬찬히 진행하면서 머리도 비우게 되고 하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진행했어요



이런 식으로 번호가 쓰여있고 책 뒤쪽에 스티커 조각들이 넘버링되어있는 구조인데
작은 피스들 붙일 때 공간이 모자랄까 봐 저는 바깥쪽부터 붙이기 시작했어요


이 책에서 좋았던 점은 스티커 컬러링 자체에도 있지만
이렇게 모퉁이마다 캐릭터 별로 스티커를 추가해줬다는 것이었어요!
그냥 비어두거나 할 수도 있는 공간이었는데
잘 없는 빌런들로 이렇게 느낌 있는 스티커를 만들어주시다니
덕후들 맘을 이리 잘 아시니.. 오열하며 아껴두고 있답니다..
이뻐서 쓰기 너무 아까워요 ㅠㅠㅠ



또 이렇게 중간중간 빌런 캐릭터에 관련한 명대사나 줄거리 일러스트까지 들어가 있어서
한층 더 캐릭터에 몰입하게 되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 책의 놀라운 점 또 하나는
모든 페이지가 이렇게 점선 탈착식이라는 것이었어요!!
이렇게 이쁜 페이지들 다 쉽게 도로록 뜯어서 어디든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책의 사이즈가 꽤 큰 편이라 저는 스티커 컬러링 다 진행하고 나중에 포스터로 벽에 걸어두려구요!



이렇게 오늘은 <스티커 컬러링 7) 디즈니 빌런 시리즈>의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지렁의 한 줄 총평

🐈🐈🐈🐈

(4/5 고양이 드리겠습니다)
디즈니 빌런 덕후 + 스티커를 좋아하고 + 힐링할 무언가를 찾고 계신다!
하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 자녀분들과 함께해도 정말 즐거운 취미 생활이 될 것 같아요!


오늘도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공감 부탁드려요!

지렁이네 sns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인스타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브런치
네이버 도전만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