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리뷰] 스타벅스 <50주년 리유저블 컵 데이> + 스타벅스 메뉴 추천 <자몽 허니 블랙티>

안녕하세요 지렁이에요 !

오늘도 리뷰 가져왔는데요!
제가 거의 유일하게 자주 가는 카페
스타벅스 리뷰입니다


스타벅스에서 50주년을 기념하고
리유저블데이를 기념하여 매장에서 주문되는
모든 음료를 리유저블 용기에 담아서 주는 행사에요!!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저는 위 콜드 음료 컵이 너무 가지고 싶어서
받아야겠다고 생각했는데 ....
다들...따뜻한 음료용이 마음에 드셨는지
제가 간 매장은 이미 품절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스벅이 집근처라서
사이렌 오더 할라고 했는데...
이게 무슨....5분이요..?


스타벅스 매장에 자리 없을까봐 결국 와서
사이렌 오더 했어요 😂
이게 무슨일...

근데 매장은 또 널널 하더라구요

메뉴는 저는 주로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 에그에그 샌드 먹는데
오늘은 품절 😩

그래서 아이스 자몽허니 블랙티 시켰어요!


사실 컵 없을까봐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찬음료용은 있었어요!!


리유저블 컵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돔은 일회용 플라스틱일 줄 알았는데
돔도 리유저블이었어요!!!

이게 한입도 안 먹고 처음 받았을 때에요!
그란데 사이즈에 맞춰서 제작돼서
저는 톨을 시켰더니 뭔가 상대적으로 적게 받은 느낌
🤣


저는 돔부분에 이런느낌의
투명 풀라스틱 너무 좋아해서
아주 신나요 🙌


그리고 또 신기했던건
저는 빨대는 그냥 일회용 빨대일 줄 알았는데!!
빨대도 리유저블이에요!!


근데...저는 빨대 닦는거 없는데
어떻게 닦을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빨대 꽂아주면 요런 느낌
생각보다 묵직해서 진짜 오래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려져있는 일러스트는
스타벅스 사이렌 주변에 사람들이 서로
손잡고 빙빙 돌고있는 느낌이에요

리유저블이라서 서로서로 아껴보자~
느낌인듯해요
깔끔⭐️


자몽 허니 블랙티는
저는 자몽을 별로 좋아하지 않음에도
잘먹는 몇안되는 자몽음료에요!!

달콤+쌉쌀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다만 항상 제 입맛에는 조금 달게 느껴져서
시럽을 하나 빼고 먹어야겠어요

맨날 까먹어요 🤣

저는 밥 먹기 귀찮아서 대신으로 먹었는데
당충전도 되면서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에그에그 샌드...다음에는 꼭 먹겠어요..
매장에 하나씩 밖에 안들어오는것 같은데
회사원 분들이 아침에 사가시나봐요 🥲🥲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아무리 리유저블이라도 한번 쓰고 버리면
플라스틱을 아끼는 의미가 없어지겠죠??

저는 운동다닐때 열심히 들고가서 먹으려구요 🙌
모두 이렇게 조금씩이라도 플라스틱 사용이
줄어들면 좋겠네요

그럼 꿈틀이분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출처:스타벅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