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 리뷰

리뷰] 원조 부안집 서대문점 (쫀득살 맛집! 메뉴,가격,가는법) / 삼겹살,목살,돼지고기

안녕하세요 지렁이에요!! 🙌

오늘은 원조 부안집 서대문점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원조 부안집 위치는 서대문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2출로 나가면 금방이더라구요
아래 지도 첨부해둘게요


저는 원조 부안집 하남점을 가봤었는데
서대문점은 처음이었어요!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메뉴는 요렇게 생겼어요!
종류별 1인분주문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3인분 시키면 항상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저희는 목살+쫀득살+10분 밥 시켰어요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사실 이중에 명이나물 밖에 안 먹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명이나물이 남도록
엄청 많이 담겨있어서
명이나물 덕후는 웁니다 😭🌊
요즘 추가금 받는 곳도 많은데 ㅠㅠ


가게는 이런 ㄷ자형태로 생겼어요!
하남점이 더 큰 느낌이었어요!


기다리던 고기가 나왔어요!!!
목살 1인분 13,000원!
되게 두툼하게 나오죠 🥺 넘모 맛있었어요


부안집이 전체적으로 보니까
처음 주문은 직원분이 구워주시더라구요

근데 추가 주문 부터는 직접 구워야해요!
그리고 자잘하게 자르는 가위질은 직접해야합니다

저희는 목살+쫀득살 같이 시켰는데 ㅠ
쫀득살은 누락돼서 목살만 구워주셨답니다 🥩

제 친구는 고기를 작게 잘라먹는걸 좋아해서
작게 구웠어요!


불이 워낙 세다보니 고기가 조금씩 타는 것 같아서
반찬있던 종지에 담아줬어요!

직원분이 처음에 구울때 김치랑 숙주는
은색 그릇+간장해서 불위에 올려주셔요

제 김치 구운게 너무 맛있다면서 그것만 먹더라구요


저는 돼지고기는 고기맛이 많이 나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아마..대부분 그러시겠죠??)
첫입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명이나물에 싸서 소금 찍어서 먹으니 딱이에요!


(사실 너무 오랜만에 낮술을 한날이라
+쫀득살이 중간에 나와서 굽느라고)
쫀득살 사진이 없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쫀득살의 식감이
너무 매력적이라 쫀득살이 훨씩 맛있었어요!!
근데 또 고기 먹으러 간김에 목살/삼겹살도 먹어야하니
목살/삼겹살 +쫀득살 이렇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쫀득살 너무 쫀득해서 앞으로
부안집 자주 갈 것 같아요

부안집에가면 티비에 출연했던 프로가 틀어져있는데
거기서 10분밥을 엄청 홍보하더라구요

10분 밥인 이유는
주문이 들어오고 나서 갓지은 밥을 제공하기 위해
10분정도 걸려서 10분 밥이래요

그래서 또 시켜봤죠 🙌
시키면 버터랑 간장을 주셔서
직접 섞어먹는 구조에요



맛인 딱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는
간장 계란 버터 밥인데
고기랑 먹으니 맛있엇어요

다 먹고 나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낮술도 조금 마셨더니
밥먹고 달달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롯데리아 가서 토네이도 먹었어요 🙌



지렁의 한 줄 총평

🐈🐈🐈🐈
4고양이!

저렇게 다 먹고도 (소주+맥주+사이다)
먹었는데 39,000원 나왔어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꿈틀이분들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렁이네 sns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인스타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브런치
네이버 도전만화가